공학/전기 가능성?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3689
527.5 내신 38.5 공학/전기 각각 어떨까여? 논술은 평타보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재수하면 잃는 돈이 1년 연봉이 아니네요? 6 0
고1때부터 재수하면 재수비용 + 사회나가서 대충 초봉으로 3500 잡고 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3689
527.5 내신 38.5 공학/전기 각각 어떨까여? 논술은 평타보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흠... 재수하면 잃는 돈이 1년 연봉이 아니네요? 6 0
고1때부터 재수하면 재수비용 + 사회나가서 대충 초봉으로 3500 잡고 한...
2027 수능
D - 144
둘다 가능해보이는데요
확률로따지면 전기가 가능성 더높을거같습니다
527.5에 내신도 평타시니 공학 전기 둘 다 해볼만 합니다.
둘 다 정원이 넉넉한 편이라 폭발하더라도 2배수가 527까지 튀어오를 것 같진 않고, 1차만 뚫으시면 수능점수 까이는 거 없이 그대로 2차 가져가실 거기 때문에
논술도 평타정도면 최종합 가능할 거 같네요..
전기를 쓰신다면 공학보단 논술 좀 더 잘쓰셔야 할 듯..
1배수는 전기가 공학보단 높을 거니깐요..
공학/전기 둘 다 될 것 같은데요.
둘 다 논술 평타로 가능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