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물리녀 [387102]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359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꼭붙으시길바랍니다
넹...ㅜ 근데 아직 서울대를 못 씀...
어라.. 님도 이과대신데 접수번호 3이시네요..; 저화학인데 4..
접수 번호가 맨 앞에 있는거에요?? 뭔지 몰겠는데..
네 뒤에있는 3자리가 접수순으로 주는거 같은데 맨앞 한자리가 뭔지모르겠네요
연세대 미스테리 ㅋㅋ
설마 유웨이와 지낚차이인가요? 저 유웨이에요
아 저 진학사요
저유우ㅠㅔ이 ㅋㅋ
ㅋㅋ 유웨이와 진학사의 차이였나 ㅋ
아니요 저유웨이인데 3이요
벌써 136이나 됐나요;;;;;;;
와 물리학과에 여자가 ~ !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꼭붙으시길바랍니다
넹...ㅜ 근데 아직 서울대를 못 씀...
어라.. 님도 이과대신데 접수번호 3이시네요..; 저화학인데 4..
접수 번호가 맨 앞에 있는거에요?? 뭔지 몰겠는데..
네 뒤에있는 3자리가 접수순으로 주는거 같은데 맨앞 한자리가 뭔지모르겠네요
연세대 미스테리 ㅋㅋ
설마 유웨이와 지낚차이인가요? 저 유웨이에요
아 저 진학사요
저유우ㅠㅔ이 ㅋㅋ
ㅋㅋ 유웨이와 진학사의 차이였나 ㅋ
아니요 저유웨이인데 3이요
벌써 136이나 됐나요;;;;;;;
와 물리학과에 여자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