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환시 말인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0336
이 과가 원래 토목과라는게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0336
이 과가 원래 토목과라는게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2027 수능
D - 150
과거의 토목공학 + 환경공학 이 현재의 사환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