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종합전형 찬양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2352
저는 몰론 수의대 수시로 왔지만
운이 좋얐죠 논문 2개, 상장 50개, 세특 꽉. 독서100권,등등이에용
허허
내신1,5 충대식 1,45 장수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2352
저는 몰론 수의대 수시로 왔지만
운이 좋얐죠 논문 2개, 상장 50개, 세특 꽉. 독서100권,등등이에용
허허
내신1,5 충대식 1,45 장수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쩌라는거지

학생부종합이 무조건 안좋은건 아니라고용허허.... 열심히 사세요!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