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초반 서울 1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1680



당시 2000년대 초반입니다
당시 고등학교 시절이라서
2002 코레아를 외쳤죠
케이에프비씨에서 같이 햄버거, 치킨 뜯으면서 허허
몰론 제가 쐈지만요. 위에 사진은 2000년 제가 중학교 시절이었던 사진입니다
제가 다 갔던곳입니다 추억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1680



당시 2000년대 초반입니다
당시 고등학교 시절이라서
2002 코레아를 외쳤죠
케이에프비씨에서 같이 햄버거, 치킨 뜯으면서 허허
몰론 제가 쐈지만요. 위에 사진은 2000년 제가 중학교 시절이었던 사진입니다
제가 다 갔던곳입니다 추억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5살때쯤 분위기네요
와 삼김 700원 ㅋㅋㅋㅋㅋ
아조씨다 아조씨
태어나기도 전이다..ㄷㄷ
아조씨...
2002년이면 세살...허미///

아재재수생이 아재라뇨 ㅠ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