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할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014
모 주의해야될것 잇나요?? 수능 사진처럼 귀가 보여야 한다던지..
그런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T 5월 현강 5 0
강민철쌤 5월 개강하는 이감 모고 신청했는데요 토 오후1반이면 몇 시 쯤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4014
모 주의해야될것 잇나요?? 수능 사진처럼 귀가 보여야 한다던지..
그런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민철T 5월 현강 5 0
강민철쌤 5월 개강하는 이감 모고 신청했는데요 토 오후1반이면 몇 시 쯤 하나요?...
2027 수능
D - 150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