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거국 좋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28495
충남,전남,전북,경북,부산
저는 경북대 가고 싶어요
노베 울어욧
노베이스입니다 흐앙
공부못하고 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28495
충남,전남,전북,경북,부산
저는 경북대 가고 싶어요
노베 울어욧
노베이스입니다 흐앙
공부못하고 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지거국 별로임 상경하세요 제발

? 저 ㅅㅇㄷ인데요 학과 노베라서 안맞네요닉....

경북대 조아!ㅠㅠ
경상대는 어떻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