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화생공 써도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1705
331.77 인데 가군안정으로 쓸건데요
화공은 안심할수없겠죠? 삼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21705
331.77 인데 가군안정으로 쓸건데요
화공은 안심할수없겠죠? 삼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례적인케이스가 아니면 됨 근데 이례적이어도 될꺼같음 아마 될껄요 ㅇㅇ 99퍼됨 근데 1퍼가 있을수도있으니 안되도 절떄리지마세요
전 이님 말에 한표 ㅋㅋㅋㅋ
화생공은 앵간해서 우선선발 안되서 내신 입력도 하셔야할듯.
메가에서 -0.43이라고 나오네요
합산해도 331넘는데 쓰셔도 될듯
332점대가 연원의 노리는판에 331후반은 당연히 화생공아님? ㅋㅋ
전화받고싶진않아서..........
최초합은 아니더라도 전찬 까지는... 추합안정권인듯
됨 아효 걱정마쇼
됩니다. 고민 하시지 말길... 330 넘으면 수학과 화공은 추합고려 100퍼입니다.
331넘으면 화생공 몇차추합에서나 될가요? 합격률은 몇퍼정도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