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신임평가원장 [253793] · MS 200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99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냥 초반에는 다 높게 잡아놓습니다;;;
땡
병맛같이 최초합 기준으로 잡아서. 그리고 돈 먹고 학과순위 제멋대로 바꿔서 그리고 자신들에게 배치표 믿고 떨어졌을 경우 쏟아지는 원망의 량이 배치표보다 하향해서 어떻게든 붙는 경우 생기는 아쉬움보다 커서
이유를 굳이 생각해보자면 재수생 양산(입시사이트가 많은경우 재수학원도 같이운영) + 불안한마음에 개인상담서비스 신청으로인한 이득 이정도생각하는데 글쎄요.. 굳이 일부러 그럴것 까지야 있을까요 ㅡㅡ;; 대x나 김x일 보면 진짜 그런 의도를 가지고 하는것 같기도 한데...
올비가 후한것이고 배치가 맞다?
그건 절대 아님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될 듯. 높은 배치표에 따라 지원해서 떨구면 배치표 회사를 원망하지 않습니다. 빵구를 노려 상향지원해서 붙은 사람도 배치표 회사를 칭송합니다. 그러나 낮은 배치표에 따라 지원해서 떨구면 배치표 회사를 욕하는 게 사람들입니다. 이렇게 욕 먹을 짓은 하지 않고 배치사업을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회사가 욕 먹을 일을 할 이유가 없지요.
지금 진학사 높은건가요? 사범대랑 인문은 오르비 분위기와 비슷한듯./..
아 조금 높네요 오르비보다...
어느정도인데요?
작년같은경우 오르비와 메가 사이에서 컷이 잡혔죠 배치가 보통 짜고 오르비가 보통 후한듯합니다 약간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그냥 초반에는 다 높게 잡아놓습니다;;;
땡
병맛같이 최초합 기준으로 잡아서.
그리고 돈 먹고 학과순위 제멋대로 바꿔서
그리고 자신들에게 배치표 믿고 떨어졌을 경우 쏟아지는 원망의 량이 배치표보다 하향해서 어떻게든 붙는 경우 생기는 아쉬움보다 커서
이유를 굳이 생각해보자면 재수생 양산(입시사이트가 많은경우 재수학원도 같이운영) + 불안한마음에 개인상담서비스 신청으로인한 이득 이정도생각하는데 글쎄요.. 굳이 일부러 그럴것 까지야 있을까요 ㅡㅡ;; 대x나 김x일 보면 진짜 그런 의도를 가지고 하는것 같기도 한데...
올비가 후한것이고 배치가 맞다?
그건 절대 아님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될 듯.
높은 배치표에 따라 지원해서 떨구면 배치표 회사를 원망하지 않습니다.
빵구를 노려 상향지원해서 붙은 사람도 배치표 회사를 칭송합니다.
그러나 낮은 배치표에 따라 지원해서 떨구면 배치표 회사를 욕하는 게 사람들입니다.
이렇게 욕 먹을 짓은 하지 않고 배치사업을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회사가 욕 먹을 일을 할 이유가 없지요.
지금 진학사 높은건가요? 사범대랑 인문은 오르비 분위기와 비슷한듯./..
아 조금 높네요 오르비보다...
어느정도인데요?
작년같은경우 오르비와 메가 사이에서 컷이 잡혔죠 배치가 보통 짜고 오르비가 보통 후한듯합니다 약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