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모르겠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7598
이과구요
연대식 327점이구요
고대식 479점입니다.
고대 전기전자전파를 원래 쓰려고 했는데
오늘 갑자기 연대 정시에 이월 인원이 많다구 해서요
혹시 연대 가능할까요?? 그리고 고대는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자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면 어때용 44 1
많이 부담스러운가요ㅋㅋㅋㅋ14선배인데 다른 친구한테 대화내용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고대가 유리해요
제가 제3선택 빼고 수리빼고는 전부 1등급이라.. 아무래도 수리쪽에 가산점을 안두는 고대가 더 유리할거 같긴 한데..
혹시 연대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해서..
전 안정 지원을 추천합니다만 선택은 님 자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