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무 혼란스러운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3992
오늘 상담을 하고왔는데
(연대 이월반영된이후)
그 학원선생님꼐서
이월되봤자 100~200정도고
또 설대 의대 연대이과 정원합치면 2000명이 딱컷트라인이고 (0.8%)수시 고려해도
3000~4000명에서 연대이과가 끊긴다그랬는데요
4000등이면 1.8%아닌가요?
1.8%가 연대이과 끊기는점수인가요;;??
그럼작년에 화생공은 2.6%에서 끊겼다면서 이건뭐죠;;?
아 갑자기 혼란스럽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대치대한의대설포카로도빠짐
특성화학과로도 빠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