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범대생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18608
있으면 임용고사 물리문제 풀이해도 괜찮을듯..... 당연히 물리교육학은 못하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18608
있으면 임용고사 물리문제 풀이해도 괜찮을듯..... 당연히 물리교육학은 못하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걍 존나 처놀고 싶다 1 0
아무생각없이 먹고자고 놀고 술마시고
역시 칼럼만으로도 충분히 벅차지만 지식은 나누라고 았는거니까 희망자가 있으면 하겠소

형 너무멋져..오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