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diddn2139 [393513]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10369
서울대 배치표는 어떻게 봐야 하는건가요?있는 그대로 믿으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과마다 다른 듯요... fiat말 빌려, 33%는 퓨쳐보다 폭발 / 33%는 퓨쳐처럼 적정 / 33%는 퓨쳐보다 하락 이렇게 될 거 같은데용..?? 대충 보니깐 높은과일 수록 후하게 나오고 낮은 과일 수록 짜게 나온 거 같던데... 그냥 자기가 맘 속으로 정한 곳 쓰는게 제일일 듯 합니다.. 퓨쳐보고 썼다가 맞으면 떙큐고 틀리면 자기만 아쉬우니깐요..ㅠㅠ
감사 합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과마다 다른 듯요...
fiat말 빌려, 33%는 퓨쳐보다 폭발 / 33%는 퓨쳐처럼 적정 / 33%는 퓨쳐보다 하락
이렇게 될 거 같은데용..??
대충 보니깐 높은과일 수록 후하게 나오고 낮은 과일 수록 짜게 나온 거 같던데...
그냥 자기가 맘 속으로 정한 곳 쓰는게 제일일 듯 합니다..
퓨쳐보고 썼다가 맞으면 떙큐고 틀리면 자기만 아쉬우니깐요..ㅠㅠ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