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6964
오
르비를 2006년이후로 처음들어왔습니다
당시에는 카폐형태였고 최상위권수험생들만 있다보니 그때는그때였는데
제가 정말 몰랐습니다. 하지만 오르비가 정치화되어있다라는 걸 깜짝놀랐고
저는 정말 암담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6964
오
르비를 2006년이후로 처음들어왔습니다
당시에는 카폐형태였고 최상위권수험생들만 있다보니 그때는그때였는데
제가 정말 몰랐습니다. 하지만 오르비가 정치화되어있다라는 걸 깜짝놀랐고
저는 정말 암담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
근데 왜 지잡대 수의대라는 말이 나오는 거임??
아무도 그거 언급 안하지 않음??
수갤에서 언급하니까여
님한테요?

제가수갤에서 지잡대라고 욕먹어서 이쪽으로 온거에요이분 뭐하시는 분임?
이 계정이 처음인 저도 오르비에서 누군가가 다른 누군가를 언급하면서 시비가 걸리고 서로 싸우는 일을 오르비 7개월 하면서 여럿 봤습니다. 특히나 작성자분이 하신 것처럼 언급하시면 꼭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셔서 비꼬듯이 욕하고 나가시는 분들도 여럿 봤고요. 그런 일들 때문에 다소 예민하게 반응한 듯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