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실패후 느낀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206
어렸을때 책안읽은게 매우 후회됩니다
공부의 기초가 책으로 길러지는거 같네요
여러분 책 많이읽으세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206
어렸을때 책안읽은게 매우 후회됩니다
공부의 기초가 책으로 길러지는거 같네요
여러분 책 많이읽으세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