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실패후 느낀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206
어렸을때 책안읽은게 매우 후회됩니다
공부의 기초가 책으로 길러지는거 같네요
여러분 책 많이읽으세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8206
어렸을때 책안읽은게 매우 후회됩니다
공부의 기초가 책으로 길러지는거 같네요
여러분 책 많이읽으세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