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논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38509
내신 4점대 초중반인데 정시 공부하다가 수시 몇장 쓰려고 찾아보던 도중 논술에 눈이가게됐는데 부산대 논술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모의고사 수학 4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박광일T 열공 지원 이벤트 feat. 도서출판 홀수 0 0
한글날 x 홀수 Day 열공 지원 이벤트 feat. 도서출판 홀수 10/0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