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토록바 [368644]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01121
어떤가요?? ㅠㅠ 여전히 빵꾸 스나이핑해야되는 점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3.7%네요 그정도까지 내려올 과가 몇몇 있겠지만 어느과가 컷이 약간 낮아질지는 아무도 모름
나군 안정 넣고,,,,잘 찾아 보시면,,,,너무 낮은 과 말구요,,,,,
전전 같은데는 빵꾸나도 안될점수겠죠?? 그럼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오히려 전전같은 높은과가 핵빵꾸 날 가능성이 높죠;;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3.7%네요
그정도까지 내려올 과가 몇몇 있겠지만
어느과가 컷이 약간 낮아질지는 아무도 모름
나군 안정 넣고,,,,잘 찾아 보시면,,,,너무 낮은 과 말구요,,,,,
전전 같은데는 빵꾸나도 안될점수겠죠?? 그럼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오히려 전전같은 높은과가 핵빵꾸 날 가능성이 높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