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전전 합격점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92900
안녕하십니까?
저는 연세대학교 전자전기공학과를 가고싶은
상근 복무중인 n수생입니다.
다들 점수를 연대 환산점수로 의견을 교환하시더라고요
그러니 수능점수를 어느정도 받아야하는지 실감이 안돼서 그러는데요..
언 수(가) 외, 화1 지1 지2
수능을 이렇게 선택을하고
점수는 언수외지1지2 이렇게 등급을 11111로 받고 (화학은 선택만)
1등급을 모두 턱걸이로 받는다고 가정하면
제가 n수생이니까 비교내신으로 하면 합격가능성이 있는건지요
궁급합니다.
이렇게 합격이 가능하다면 언수외지1지2를 1등급으로 목표를 삼고 하면 될것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더프 잘봐!! 1 1
파이팅~~!!
-
아니 0 2
러셀어디야 십분남았는데 ㅈ댔네
-
대치는 오랜만이네 0 3
한시간도 금방 가는고만
-
1교시 수업 2 0
진짜 별로다
-
국어 사설에 0 1
신기할만큼 약한데
-
학교쨀가 2 0
음
-
감기걸림 3 1
ㅜㅜㅜㅜ
-
커피 먹는게 아니었어 1 1
디카페인 먹고 푹잘걸
-
슬슬졸림 0 0
한시간만 자서 그런듯
-
오늘이 덮치는 날인가? 3 1
오후에는 후기가 올라오겠군
-
상대방이랑 현실에서 말할때는 1 1
나의 경우 무조건 gemini 한테 답변을 생성시키고 복붙해야함 사회성 ㅂㅅ이라서...
-
등원 5 1
다들 더프 잘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저도 3덮 보고싶네요.. 저희 학원은 사정상...
-
얼리버드 기상! 6 1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한지 세지 들어보니 9 1
엄..... 외울게 약간 지역 단어 명물 이런느낌인데 뭔가 그거에 약해서 걍...
-
오늘은 3덮이에요 3 0
이틀연속 실모라니 하하..
-
오늘 외모력뭐지 3 0
올만에 화장해서 그런가 개이쁜데
-
더프보려고 일찍 인남 3 0
야르
-
ㅇㅂㄱ 7 1
-
내가 자는 동안 3 1
글이 16개밖에 안올라옴
-
얼부기 1 0
더 자고시프다
-
얼버기 2 0
오랜만에 일찍 일어났음
-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4 수능 마지막으로 치고 수능 아예 손도 안대다가 군대 온 김에 마지막으로...
-
닿지 않는 당신의 마음속에 0 0
안녕 이란 말을 전하고싶어서
-
한시간 자고 1 1
대치로가야하는구나.... 내년엔 내가 푹자는 설대생이면 좋겠다
-
미친…… 근데 좀 더 자도 될듯
-
얼버기 3 1
-
mbti intj래 2 0
이거 좋은건가요
-
왜 잠안오나 했더니 1 0
커피마셨지
-
졸려 2 0
ㅜㅜ
-
수1 18번 자작문제 0 1
-
08들 3모 2 0
나보다 잘 보겟지
-
샌디정리할까 1 0
일단 익절후 떨어지면 추매?
-
컴퓨터공학부야 0 0
나 매일 너 상상만 해
-
LG디스플레이 ㅇㄸ 2 0
주식
-
아빠 잔다 1 1
ㅇ
-
어떡하지어떡하지어떡하지 4 0
나 자는법 잊어버림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심심해서 으랏차차님 계산기로 올해 언수외지1지2 1등급 표점/백분위 찾아서 계산해봤어요.
언어131.수리130.외국어128 이 1등급 컷 표준점수고
지학1 1컷은 백분위 94, 지학2 1컷은 백분위 97이네요.
이대로 계산기에 대입하니 연대식 327.253, 고대식 478.687이 나오네요..
컷은 매해 다르니 전전 어떻다 할수는없고 (오르비분위기 눈팅해보셔야할듯)
연고대 지원점수는 맞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연고대 정시지원에서는 (특히 이과) 내신이 거의 상관없어서 비교내신이면 딱히 유불리 없을듯해요~
추객님 정말 자세하고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탐구선택 화1 지1 지2 이렇게해도 지원하는데는 문제가 없는거겠죠?
탐구 물,화중에 하나 꼭 선택해야하는걸로 알고있어서
선택만하고 탐구는 지1 지2 , 이렇게 2과목만 써도 되는 건가요?
네 연대는 물화중에 하나 응시만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추객님
아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겠어요
연말 잘보내시고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연대 쓰시는것 같은데
입시에서도 좋은결과 있길바래요. 꼭 합격하세요!!!!
네 건승하세요..ㅠㅠ감사합니다
모든게 1등급컷에서 1점정도씩만 높으면 될거에요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