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계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89652
산업공학과에 가려고 하는데요..
전공은 2학년 때 나누어지는건가요? 성적순으로? 글구 공학계열 내에서 순위가 어떻게 되죠?
533,295로 공학계열 쓰면 논술 어느 정도 쓰면 될까요?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논술걱정 안하셔도 될 듯~ 공대보다 조금 상위과도 가능할 것 같은데요
공학계열안에서 학점 관리 잘해야 간다고 들었어요 가장 높다네요
내신이 -5점 이상만 아니시면 논술평타 시에 무조건 합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