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4,25,27 노베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830883



![]()
밀렸던 이틀치+오늘 공부인증입니다.
1.
사실 제가 공스타 시작한거도 어느 오르비언분들이 꼭 해달라고 해서 오르비에 올리는거 그대로 올렸던건데, 저조차 이 사이트에서 까이는 공스타충이 되는거 같아서 뭔가 느낌이 이상하네요.
2.
어제오늘 사이 팔로워가 80여명 늘었는데, 뭐 신경 안씁니다. (승인 80명 하느라 엄지 희생당한...) 하지만 옯창답게 오르비 팔로우가 줄면 속상합니다.
3.
그냥 저는 제 일상 공유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8월까지는 평일에는 빡세게 하고, 주말에는 이틀동안만 가족들 볼 수 있기에, 외식이나 그런게 있으면 최대한 안빠지려고 해요. 그래서 오늘 공부도 별로 못했는데 후회 안하구요, 저는 그냥 가족외식을 수험생활 스트레스 푸는 방법으로 생각하렵니다.
주말까지 공부하느라 다들 고생많으셨구요,
특히 사관학교 1차 보신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개쩌는 공부법인듯 2 1
1주마다 문제집 제끼고 오르비에 인증하기 앉아있는 시간은 같지만 공부량 ㅈㄴ 늘어난게 체감이 됨
-
윤사 코드원 샀음 1 2
윤사 개박살 났으니까 그래도 김종익 플러스 해서 코드원까지 하려고..
-
전화하고싶다 3 0
누구든좋으니까
-
작년에 2 0
2월부터 수능까지 새르비에 항상 있었던 사람이 있음
-
소아과 의사 누구였지 6 0
오르비언 ㅇㅅㅇ
-
한 달 뒤 새르비 상황 1 3
제목:진짜 다 뒤1졌냐? 2분전 조회수 8 작성자 수능 ㅈ된 설의적표현 내용:
-
???
-
수1 자작 0 1
수열 문제입니다. 거의 국밥 유형인 케이스 분류 문제에요. 오류 발견하시면...
-
아빠 안잔다 2 1
채널 돌리지 마라
-
유튜브하나보고 1 1
마저공부해야지
-
머리 안돌아가서 인강듣는데 2 0
인강도 내용이 잘 안들어옵니다.. 이럴땐 걍 자고 내일할까요?
-
저 누군지 모름? 1 1
구름과자임;;
-
죽었다. 0 0
새르비
-
치통에 4 2
잠을못자는중이에요.. 신경치료각이내
-
유빈이 진짜 야함.. 1 1
거꾸로 하면 빈유임.. 개좋네
-
이원준쌤 문학 괜찮나요? 1 0
ㅈㄱㄴ
-
햄버거 먹음 청년 2 1
슈슈버거세트
-
1회는 13,14 잘 넘기면 어찌어찌 40 중후반대까지 갈 수는 있는데 2회 <-...
-
수행평가로 책 소개하기가 있습니다. 식자경을 희망하고 있어요 책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
실모 만들면 출제자가 시간 세팅해서 딱 올려두고 시간 되면 참여자들이 맞춰서 푼...
-
수학 강사 추천 0 0
수리논술 할거라 미적, 확통, 기하 다 할건데 김범준 VS 정병호 (김범준은 기하...
-
쿠팡플레이 F1 해설위원인 윤재수 해설위원이 서울대 화학과 출신인데... 0 0
서울대 화학부 91학번인데, 1지망을 물리학과(현 물리천문학부 물리학전공) 2지망을...
-
오르비 흰바탕이 왼눈으론 뻘겋고 오른눈으론 누럼
-
차엿어요.. 3 1
...
-
3모 예상등급 0 0
33343정도…국어는 기출 풀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고 수학은 미적개념 돌리는...
-
기하러분들 0 0
서프 10번 내적으로 푸시려나
-
컨디션 좋은 상태로 독서실 다시 가고싶어
-
남은게돈뿐이구나 1 0
사람도사랑도식어감…
-
당분간 사립니다
-
난너무간지나서개명신청햇어김간지 0 0
역시난비주류야킥킥
-
지금까지 과학문제집 푼거 제외로 추천하는거있나요? 2 1
기출픽 1등급만들기 오투(개념으로씀) 완자(추가) 메가스터디 N제 자이스토리...
-
맞팔구 0 0
ㅇㅇ
-
반 단톡에서 생일인 사람들 축하해 주던데 그들은 헛걸음질을 하게 될것입니다 ㅋ
-
근데 부엉이껀 챙기면 진짜 개추 ㅋㅋ
-
화작에 2사탐 기준으로요 고대가 표점본다고하긴하던데 백분위로 대충 봐주실수있으신가요...
-
예체능 재순데 올해도 수학 유기하고 수능보면 평생 아쉬울것같아서 수학 지금 시작하고...
-
하쿠 1 0
들으샘
-
내가 그러고 있음 개찐따샛기..
-
이거 대략 현 예상 내 등급 1 2
아마 11313? 아니면 11314? 일듯. 아직 영어는 안 풀긴 했지만. 설마...
-
[Zola] 3월 교육청 대비 0 2
Zola임당. 3월 교육청 대비의 의미없음에 대해서는 아래 영상에서 말씀을...
-
사탐런 고민 3 1
현역이고 작수 물지 당일에 모의수능으로 학원가서쳤을때 2/1떴었는데 사탐런하면...
-
사실 저는 어제 생일이였습니다 왜 말하지 않았냐고요? "모두가 날 신경쓰는척 행동하는게 역겨우니까"
-
옯창 리스트 2 3
-
3월 더프 미적 4 1
21 22 30 틀려서 88점이네
-
과학 문제집중에 7 2
가장 어려운거 뭐임요??
-
야 신난다!
-
자꾸 간봐서 그렇긴 한데 3모 기간이 일정이 뭐가 많아서 아무도 안 볼거면 시간...
-
진지한 국어 질문 7 1
현역때 국어 안했고, 올해 3월에 처음 시작했습니다.선택은 화작목표는 6월에 3등급...
-
[이벤트] 2027학년도 Prologue 모의고사 1회 배포 19 12
OMR 링크:...
-
이제 심판의 시간이 다가왔다 5 2
더프 수학 채점해야 함.

하루 알차게 보냈나요
카드는 인정이야~ 홧팅
샤크쟝카드쟝은 공부의 밀도가 되게 높은거 같아 부러워요
저는 공부시간대비 한 양이 너무 적은듯

대단해요정말
푸린 잇올에서 열심히 했나요
저 잇올은 작년에 다녔구 올핸 독재학원다녀용!!네넹 열시미하구왔어용
휴... 다행이다
컨셉이신가요
저... 정말 꾸준하지 않나요??

인정합니다
아니 선배님은 공스타충 아니라구ㅠㅠ공부 진짜루 열심히 하시자나욧

존못아싸돼지쉑 상대해주느라 고마웠어요
노베인데요주노n제 10분컷 ㄷㄷㄷㄷ

사실 마무리가 1문제 푸는거였던거임
7번 9번 왜틀린지 고민 엄청했는데카 드 쟝 채 고 닷
월요일 월례 ㅠㅠ 목금이 개꿀인데

월욜에 서바 따로 봐야대는거 극혐와 게다가 화요일 쫑느 해설이네요 ㅋㅋㅋㅋ

간쓸개 20주차 아직도 못한 노베 울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