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군에 한양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82215
화공이랑 에공이랑 컷 어디가더 높을까요?
제가 967.84 인데 좀더 안정적인곳으로 쓸려고하거든요 어디가 더 안정적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군이라 추합 많이 돌긴 하는데…가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82215
화공이랑 에공이랑 컷 어디가더 높을까요?
제가 967.84 인데 좀더 안정적인곳으로 쓸려고하거든요 어디가 더 안정적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다군이라 추합 많이 돌긴 하는데…가능???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