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이런일 없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81933
연대 학과제나 고대 학부제중에서도 모집정원 엄청 적은곳같은대는 진짜 몇십몇만모여도 경쟁률 쩌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
자는사람 손들어보세여 4 0
-
시립대 1 1
오! 아름다워라 눈부신 세상
-
ㅇㅇ
-
시립대 물리학과 1 0
쓸걸그랬나
-
2016년에 난 6살이엿지 1 0
어릴 때 난 어렸지
-
국어는 베이스 있는지 없는지 유무 어케 판단하는지 궁금해요
-
학교가야지 1 0
진짜잘게ㅜ
-
꼭지켜줄거라 2 2
난다짐했어
-
잘자 내일도 화이팅 3 0
예
-
헬스를 왜함 6 1
한다고 뭐 안달라짐
-
약대 라인 4 1
대체 어떻게 되는거임? 어떤 입시상담하시는분은 에리카가 작년 언미사지 기준으로 98...
-
삼두는 머해야하는 거지 4 0
헬린이라 모름
-
약대 ㅈㄴ 높아버이네.. 0 0
교육청 국어 풀다가 오늘 삐끗했는데 교육청 따위에서 삐끗했다니......
-
3모 떨려요 2 0
첫 고3모..
-
숭실대 그렇게높음? 8 1
33333으로 못감?
-
국민대 전자 0 0
아마 이대로면 여기로 옮길듯
-
죄송해요 열심히 해볼게요..
-
쎅스하고싶다 4 0
ㅇ
-
수학 올려서 5 0
냥컴점수는 만들고싶은데
-
첫글이네요 5 0
졸려요 잘게요..
-
마사니 렌아이사이반 4 0
키미와보쿠니 도레쿠라이노 츠미오토우
-
헤어나오지모태 1 0
니소식들린날은더
-
구구덕 하고싶어 5 0
근데 친구없어서 못함
-
9모때 화학 지엽 공부하다가 3시간잤는데 국어는 잘보고 수학/물리 박음 평소...
-
백넘버 내한하네 0 0
ㄷㄷㄷㄷ
-
비둘기는 0 0
반수머신
-
빨리 엔제풀래 1 0
개념기출 재미없어
-
모의고사치고집오면 1 0
너무피곤하고허리아파서빠른채점입력해버리고 바로저녁먹기전까지잠
-
모고는근데 1 0
덜자고 치는게 맞음 최악의 상황을 연습해야지
-
심찬우 들으시는분들 0 0
생글생감 후기좀요.. 지금 듣기엔 너무 늦으려나요? 글고 기테마는 필수인가요
-
4시간 자고 시험치는건 4 0
오랜만이네
-
G2 TSW도 보고잘까 1 0
흠
-
이기적인 놈 0 0
3덮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
이글을쓰는건 지금의 내가 아님 4 0
왜냐하면 임시저장된 글이기 때문임뇨.. 고로 당신은 n일전의 나를 보고있는것..
-
인생망한옯붕이 자러감 ㅜ 6 0
ㅂㅂ
이미 일어났었습니다 몇번
이거 실제로 있었다가 잡힌걸로 알고 있는데..
근데 점수대가 걔들 아래라면 걔들이 가지 남 주겠습니깤ㅋㅋㅋ
작년에 특별전형에서 그랬던거 아닙니까?
메인 뉴스에 몇 번 나왓었음...
헐... 이런일이 진짜 있었다니...
나중에 형사처벌받나요? ㄷㄷㄷㄷ
들켜서 다니다가 합격취소된 사례있대요
아.. 합격취소 되는구나 ㅋㅋ
학교측에서 알고 고소하면 형사처벌받아요
영업방해죄에 해당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특정인(제 3자)을 합격시킬목적으로 조작을한경우에는 아슬아슬하게 떨어진사람이
고소를 하게 되면 배임죄도 될수있습니다만 불행하게도 쫄아서 원서를 접수하지못한 사람은 고소권마저도 없습니다
몇번 걸려서 ㅋㅋ 어짜피 학교에 입시 끝나고나서 비리 없는지 감사 다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 걍 대학가려다 골로가는거구만요 ㅋㅋㅋㅋㅋ 하지맙시다
그거 처벌받아요 선생이랑 같이 참여한 사람들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