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ebs도 풀어야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764751
생1도 ebs연계가 체감됌?
대충 여론보니까 생1은 안하는 분위기던데
굳이 해야돼나 싶기도 하고 귀차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하 아태물류 가군 이번에 고득점자들 많이 몰렸나요?ㅜㅜ 0 0
ㅜㅜ진학사에서안정이라 떠서 넣은건데..불안하ㅔ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764751
생1도 ebs연계가 체감됌?
대충 여론보니까 생1은 안하는 분위기던데
굳이 해야돼나 싶기도 하고 귀차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인하 아태물류 가군 이번에 고득점자들 많이 몰렸나요?ㅜㅜ 0 0
ㅜㅜ진학사에서안정이라 떠서 넣은건데..불안하ㅔ네요
2027 수능
D - 147
올해 줠라 어렵대요
완성 헬입니다
문제퀄리티도 괜찮아요?
춘수쌤이 인정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