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리그보시는분없나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72606
dosa[sado] 1600.rep
mrkidongryuk무패 1250 .rep
ㅠㅠ 스동정전인듯
밑에분올리시길래 저도 맆올려봄 ㅠㅠ 같이하실분 쪽지주세요
저테란 허접임 ㄷㄷ 옛날에 스동스타할때 동네북이엇어요 ㅠㅠ
다들 연말마무리잘하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