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냠냠쩝 [877174] · MS 201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558370
생1에서 생2 미친 짓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럼 126일이 아닐텐데
역시 그렇겠죠...?
그시간을 투자해서 생1을 하는게...
투자 대비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속상하네요..
생1이 좀 그렇긴 하죠..ㅠㅠ 어디서 어려움을 겪으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유전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유전 집중적으로 했더니 비유전부분에서 실수가 나고 이번 7모 20번은 해설지를 봐도 다시 만났을 때 풀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지 않네요..
비유전이 참 그런것 같네요.. 안하면 실수연발이죠ㅠ하지만 비유전은 다시하기 시작하면 금방 감이 돌아오니까 유전이 조금 잡힌것 같다 싶으면 비유전 비율을 조금씩만 늘리셔도 감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유전을 어느정도 하신다면 바꾸지 않으시고 꾸준히 하시면 아직 만점받을 시간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오늘 비유전 열심히 공부하고 왔어요 일단 생1 계속 해보겠습니다!!
딱 서울대,지방대 의대 마지노선 생각이면 ㅆㄱㄴ
거기까진 무리인 것 같아요..
아하 그럼 더욱 괜찮네요 최대한 16문제 집중하고 샤가프,하디,코돈,pcr중에 2문제만(본인이 풀만한 것) 골라서 푸시면 괜찮을 듯 해요 곰곰히 잘 생각해보세요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0/09/12 07:03
할 수 있어!!!! 0 0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그럼 126일이 아닐텐데
역시 그렇겠죠...?
그시간을 투자해서 생1을 하는게...
투자 대비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속상하네요..
생1이 좀 그렇긴 하죠..ㅠㅠ 어디서 어려움을 겪으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유전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유전 집중적으로 했더니 비유전부분에서 실수가 나고 이번 7모 20번은 해설지를 봐도 다시 만났을 때 풀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지 않네요..
비유전이 참 그런것 같네요.. 안하면 실수연발이죠ㅠ하지만 비유전은 다시하기 시작하면 금방 감이 돌아오니까 유전이 조금 잡힌것 같다 싶으면 비유전 비율을 조금씩만 늘리셔도 감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유전을 어느정도 하신다면 바꾸지 않으시고 꾸준히 하시면 아직 만점받을 시간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오늘 비유전 열심히 공부하고 왔어요 일단 생1 계속 해보겠습니다!!
딱 서울대,지방대 의대 마지노선 생각이면 ㅆㄱㄴ
거기까진 무리인 것 같아요..
아하 그럼 더욱 괜찮네요 최대한 16문제 집중하고 샤가프,하디,코돈,pcr중에 2문제만(본인이 풀만한 것) 골라서 푸시면 괜찮을 듯 해요 곰곰히 잘 생각해보세요

2 개념 있으시면 모르갴ㅅ지만.. 사실 있으셔도 생2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