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정시우선선발에대하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54580
가군 나군에서 수탐 50퍼 우선선발하는데
보통 우선만족인원이 적어서 수탐1/1외에도
수탐1/1.5까지 우선으로 합격된다는데 맞나요?
아님 수탐1/1에서도 우선 합불이 갈리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고마워요 덕분에 오르비 끊을수잇게됬음 ㅇㅇ 0 0
작년에 오르비 알게된 이후로너무자주 눈팅에서 시간장난아니게버렸었는데아직까지 못끊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