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화생공인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54483
지금 뽑느인원이 7명이란걸 알고
충격이 왓는데 나군 fait 식 963이면 fait 식으로 화생공 70% 이상 뜰까요??
제가 여기는 꼭 합격해야 하는 군이라서....328로 가군에 연대 질러야되서요....혹시 아신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스빈다. 수리2고 과탐 1.5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나군 963은 안정입니다. 걱정마시길...
언외 100인가 ;; 욀캐높아 수과1인 나보다도 훨높네
언어 98 외국어 98이엥요 근데 안정해야되서 신소재로 바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