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좀 다시..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5279
그럼 어느정도 학과까지가 마지노선일까요 . .가능한 대학과도 알려주시면 정말감사하겟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527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