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328.763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46070
수학과 가능할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크럭스컨설팅입니다. 먼저 수시 합격하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4607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크럭스컨설팅입니다. 먼저 수시 합격하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년만큼 폭발이 나지는 않겠지만.
폭발의 열기는 그리 빨리 식지는 않는 터라..
수학과 인기가 높아져서 예상컷보다는 아래인데 그래도 꼭 수학과 가고 싶으시면 상향지원해볼만한 점수에요
수학과 소신지원하거나 전전 기계로 무난하게 가던가 선택은 글쓴이몫..
수학과 힘들지 않나요...ㄷㄷ
328이면 전전 무난해여 ?? .. 그럼 저 328.26인데 컴공 무난함 ??
전전이나 기계 무난하진 않은거 같던데요;;
전화기/수학은 글쎄요...
올해 전화기/수학 폭발할거같은데요??
그리고 ㅋ 11cm 는 뭐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