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바람내음 [303854]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40189
해병, gp, gop 아닌것만으로 감사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근데 거기에서 참고 견뎌서 전역하면 멘탈은 갑일듯. 왠만해선 좌절하지 않을꺼 같은데 ㅋ 하지만 저기는 죽어도 지원하기 싫네요
GP, GOP, FEBA는 끌려가는 거지 지원해서 가는 건 아니죠 ㅎㅎ
지피 지오피는 지원이 아니에용..사단밑에 연대가 3개 있는데 2개연대가 지오피 올라가고 하나는 밑에서 예비연대로..
ㅋㅋ 그런가요 ??올해 고3인 미필이라...... 전 군대 2년후에 갈 생각하고 있어서 아직 실감나진 않는데 내년 이맘때 쯤이면 슬슬 똥줄탈듯 ㅠㅠ
별거 없어요 ㅎㅎㅎ 진짜 군대로 과잉걱정하는 게 제일 바보짓이에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근데 거기에서 참고 견뎌서 전역하면 멘탈은 갑일듯.
왠만해선 좌절하지 않을꺼 같은데 ㅋ
하지만 저기는 죽어도 지원하기 싫네요
GP, GOP, FEBA는 끌려가는 거지 지원해서 가는 건 아니죠 ㅎㅎ
지피 지오피는 지원이 아니에용..사단밑에 연대가 3개 있는데 2개연대가 지오피 올라가고 하나는 밑에서 예비연대로..
ㅋㅋ 그런가요 ??올해 고3인 미필이라......
전 군대 2년후에 갈 생각하고 있어서 아직 실감나진 않는데
내년 이맘때 쯤이면 슬슬 똥줄탈듯 ㅠㅠ
별거 없어요 ㅎㅎㅎ
진짜 군대로 과잉걱정하는 게 제일 바보짓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