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RAM 좋은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383616
ㅈㄱㄴ입니다. PIRAM 독학으로 푸는게 좋을까요, 이원준T 브크 듣는개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383616
ㅈㄱㄴ입니다. PIRAM 독학으로 푸는게 좋을까요, 이원준T 브크 듣는개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3
피램으로 가즈아~
피램 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