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추합발표 방식은 정확히뭘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36332
홈피발표라는건알겠고
정시처럼 표형식으로 몇명빠졌다 이런식으로나올까요
아니면
수시최초합격자조회처럼 본인의 합/불합 여부만 알수있게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분이 사라지셨다 16 4
엄청난 팩트로 폭격을 하셨지만 산화앞에선 너도한방 나도한방...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