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공대 점수좀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32716
과탐기준 백분위 2.2%고 가형기준 백분위 3.4%면 연대어디쯤써볼수있을까요?
화공쓰고싶었는데 무리일까요? 전화기중에 하나노리고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전화기는 힘들듯
전화기는 힘들고 다른곳은 괜찮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