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알파베타 [383092]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2495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연대환산점수가 더 잘나오시는것 같아요. 사환시정도면 적정이라고 봅니다. 더 올라갈수 있지만 리스크도 같이 올라가는건 감안하셔야하구요~
연대가 약간 더 유리하신것같네요 연대 사환시 충분히 합격입니다
사환시는 변환점수 몇까지 가능할까요? 낮은과일수록 추합이 안됀다는데 ㅠㅠㅠ 제가 325.898이거든요..ㅜㅡㅜ
고대는 신소재~기계까지 써보실만 할듯하구요,(위험성도 감안하셔야합니다. 특히 신소재는 위험성이 큽니다.) 연대는 사환시, 기타 자연과학계열(수학과제외)가 적당한듯 싶습 니다. 기계나 전전으로 올리면 좀 위험할 수 있어요. 굳이 올려쓰신다면, 전전 추천해드립니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연대환산점수가 더 잘나오시는것 같아요.
사환시정도면 적정이라고 봅니다.
더 올라갈수 있지만 리스크도 같이 올라가는건 감안하셔야하구요~
연대가 약간 더 유리하신것같네요
연대 사환시 충분히 합격입니다
사환시는 변환점수 몇까지 가능할까요? 낮은과일수록 추합이 안됀다는데 ㅠㅠㅠ 제가 325.898이거든요..ㅜㅡㅜ
고대는 신소재~기계까지 써보실만 할듯하구요,(위험성도 감안하셔야합니다. 특히 신소재는 위험성이 큽니다.) 연대는 사환시, 기타 자연과학계열(수학과제외)가 적당한듯 싶습
니다. 기계나 전전으로 올리면 좀 위험할 수 있어요. 굳이 올려쓰신다면, 전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