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나 재종다니는분들중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232682
급식실에서 혼밥하는분 있나요?
자기자리에서 먹는 혼밥말고
어케해야될지 고민댐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저 작년 혼밥
저희 독재는 거의다 혼밥이에요
하 부럽네요 저흰 혼밥이 거의없어서 ㅜ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