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독재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150847
재종 다닐지 독재할지 고민중인데 학원 안다녀도 할만할까요 경험담을 좀 듣고싶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3150847
재종 다닐지 독재할지 고민중인데 학원 안다녀도 할만할까요 경험담을 좀 듣고싶어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대 is 뭔들
친구 독재하다가 수시로 의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