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모의 풀어봤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968001
![]()
깔ㅡ끔하면서도 뭔가 킹리적 갓심이 들어맞아서...
ㅇㅅㅇ 이따가 후기나 써볼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968001
![]()
깔ㅡ끔하면서도 뭔가 킹리적 갓심이 들어맞아서...
ㅇㅅㅇ 이따가 후기나 써볼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85분잡고 푼 내가 병신이다아아
85분 밖에 안 걸렸다니.....ㄱㅁ

기대쟝이 타이트하게 잡아보랬어요이게 고대 동문 파워인가요
시머에서 최근에 모의고사 6개나 나와서 그거 풀기도 버겁던데..
대단쓰
시대인재붙여줘님 댓 안보여여

기대모의 넘 어렵더넫 ㅠㅠ 역시 핵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