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쪽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94979
가볼만한곳 있나요??
저녁때 연극보러 갈건데 연극만 보고오면 심심할거 같은뎅..
지하철 한두정거장 거리여도 괜찮아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선릉역 신명제과에서 빵 부페,,,!?
앜ㅋㅋㅋ나랑똑같ㅋ은생각해서 나 진심소름돋음ㅋㅋㅋㅋㅋ
바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 동생이 선릉역근처사는데 낼이나 모레가봐야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