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라는 설이 제기되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88423
방금 담임쌤한테 카톡와서 봤더니 쌤이 지금 서울대 전화해보니 7시라 그러더라고 하시네요..
아 걍 일찍 확인하고 치우고 싶어요 지금 쫄려 죽겠거든요 하하 망할 손 끝이 진짜 차갑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울학교에는 6시랬는데
?!?! 오늘 안에는 나올테니 묻지좀 말라는 뜻일까요
합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