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형vs 나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766181
교대입시에서 수학가형과 수학나형 비교글 (4) (4) (3).docx
이거보고 참고하세요 가형이랑 나형 뭐가유리한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디가 더 좋은가요?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
수학배틀 0 0
저 학원다녀서 10시까지 아프리카 못 보는데 그전에 시작하면 녹방으로 올려주셈 ㅇㅋ?
님은 머가 유리하다고 생각하세요?
나형이요 96이상이라면
아항
표에서 표점을 + 하니까 0.x 점만 추가되던데 왜그런건가요? 표점이 100점이라쳣을때 표점 5% 추가면 105점 되는게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