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초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54743
에 휘핑올라가는데
휘핑올라가면 초코시럽을 뿌려야하는데
안뿌리고 메뉴나갔다가 포풍털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님 어디서 알바하세여?
커피벨이라는곳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