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3g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45327
잘터지는 시간이 있나요???
집에서 하면 낮에는 진짜 답답하던데
유독 지금 시간대부터가 잘 터지던데..
빠르기도 빠르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45327
잘터지는 시간이 있나요???
집에서 하면 낮에는 진짜 답답하던데
유독 지금 시간대부터가 잘 터지던데..
빠르기도 빠르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녁시간대 주택가에 이용인구가 많아서 그런가?
음. 그런가? 그냥 안터지는 지역이 있긴 하던데.
그것도 1년전인데.. 요즘은 딱히 안터지는곳이 있나...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