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43418
세금 별로 안떼는건가요?
세전 1억에 월 700받는게 ..
울 아부지는 공무원이라 연금때문에 많이 떼이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43418
세금 별로 안떼는건가요?
세전 1억에 월 700받는게 ..
울 아부지는 공무원이라 연금때문에 많이 떼이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세전 800정도면 땔거 다 때고 600-650정도지라...
물론 떡값 있고 연말보너스 따라오고...
흠 1억정도면 보통 650~700정도 되는거같던데
물론 이와 동률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차이가 다 있는거같아요
1억이 무슨 700임.... 세금 25%이상 띠어...
그럼 공무원이나 일반 회사원이나 세금은 거의 비슷한거에요?
같음
오히려 공무원연금때문에 공무원이 이익..
일단 받고 나중에 연말정산때 밷는꼴 ㅋㅋㅋ
완전 옛날에 알아봤을때가 27%정도 됐던거 같은데 더 올랐나요 줄었나요
보통 600정도에+@해서 들어오는것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