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나군가면 컷이 많이올라가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38773
언 수 외 물1 화1 화2
128 129 130 69 67 70
93 94 99 98 98 99
가군에 연대소신쓰고..나군에한공쓰고싶은데여;;
나군기준 청솔식 965.91 메가식 962뜨는데
나군 융전기준으로 소신인가요 적정인가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하냥은 오히려 나군쪽이 주력군이어서 최초컷이 더 낮고 추가가 덜도는 군입니다.
연고공이랑 한양공중에서 오히려 햔양공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을정도로 연고와도 경쟁이 되기 때문에 연고 쓰는 사람들이 한양공을 안정지원하기 부담스러워서 나군에 서성으로 많이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저도 이점은 의문이네요 .. 작년 추합돈것만봐도.. 가군에선 6명뿐이 안돌앗는데 나군은 38명이돌았다고 나오는데요 ??.. 그리고 배치표들봐도 나군컷이 더높던데;;
연고공 쓰신분들이 합격하고 한공나군을 포기하기 때문에 추합이 나군에서 많이 돕니다. 그러므로 최초컷은 가군보다 높지만 최종컷은 일부 낮은 경우가 있습니다
연공---한양화공,융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