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호두냥냥이 [879074] · MS 201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356116
궁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중학교때 kmo 30분만에 한회 다 풀어제끼는 얘
그거 원래 4시간짜리 아닌가요? ㅋㅋㅋㄱㅋㅋ 서울과고 갔겠네요
ㄴㄴ 2시간짜리 1차였고 2차가 4시간 걔 영재고 가서 서울대 수학과 감
시험형식이 좀 바뀌었나요? 저 때는 1차 4시간 20문제, 2차 5시간 8문제였는데
그런가요? 음.. 제가 잘못 알고 있는듯..
천재는 아니고 나 유치원때 구구단 원리 엄마한테 배워서 구구단 쭉 써봤는데 잠꼬대로 구구단 풀로하던시절 있었음
수능공부안하고 전체에서3개틀림 수시로 설공감
천재는 아니고 고딩 3년동안 같은반 친구(남자)가 공부,운동,음악,그림,외모,키,언변,대인관계 죄다 A+급 이상인 친구 있었조. 대학도 현역으로 인하대 기계과 간걸로 기억.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중학교때 kmo 30분만에 한회 다 풀어제끼는 얘
그거 원래 4시간짜리 아닌가요? ㅋㅋㅋㄱㅋㅋ
서울과고 갔겠네요
ㄴㄴ 2시간짜리 1차였고 2차가 4시간
걔 영재고 가서 서울대 수학과 감
시험형식이 좀 바뀌었나요? 저 때는 1차 4시간 20문제, 2차 5시간 8문제였는데
그런가요? 음.. 제가 잘못 알고 있는듯..
천재는 아니고 나 유치원때 구구단 원리 엄마한테 배워서 구구단 쭉 써봤는데 잠꼬대로 구구단 풀로하던시절 있었음
수능공부안하고 전체에서3개틀림 수시로 설공감
천재는 아니고 고딩 3년동안 같은반 친구(남자)가
공부,운동,음악,그림,외모,키,언변,대인관계 죄다 A+급 이상인 친구 있었조.
대학도 현역으로 인하대 기계과 간걸로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