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지1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286786
푸는 당시: 아 ㅈㄴ 쉽게 나왔네 ㅋㅋ 40점대 각
지금: 아시발 3n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286786
푸는 당시: 아 ㅈㄴ 쉽게 나왔네 ㅋㅋ 40점대 각
지금: 아시발 3n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오 생명 어려움?
쉬웠음
오케이..
생1은 만점이여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