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리사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00719
꽤 좋은 직업아닌가요???
로스쿨되면 쏟아져 나오는게 변리사라면서
디시에ㅜ서 막 까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200719
꽤 좋은 직업아닌가요???
로스쿨되면 쏟아져 나오는게 변리사라면서
디시에ㅜ서 막 까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디시에서 까이는게 유머
변리사도 좋긴 한데, 문제는 변호사 자격증을 땀과 동시에수많은 자격증(변리사도 포함)이 함께 나오니 기업에서 변리사를 채용할 때 그냥 변리사 자격증만 있는 사람을 쓰겠느냐 - 라는게 함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