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사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784761
막 3월 점수가 수능 까지 간다고 하는데
제가 사탐을 아직 하나밖에 못했는데 이번 3월은 사탐 하나 버려도 될까요??
뭔가 성적 잘받고 싶긴한데 아직 한과목은 반밖에 못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784761
막 3월 점수가 수능 까지 간다고 하는데
제가 사탐을 아직 하나밖에 못했는데 이번 3월은 사탐 하나 버려도 될까요??
뭔가 성적 잘받고 싶긴한데 아직 한과목은 반밖에 못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저어어어어어어어엉ㆍ애애삭ㄷㄱㄷ븐디ㅡㄱ닏ㄴㄷㄱ얼대로 3월=수능아닌거같아요
3월 점수 수능이면 제가 사수를 안하죠
걍 밸러스 맞게 하세요 3월 그냥 경험상 한 번 쳐본다는 느낌 본질은 수능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9월 5도 수능 1 맞는게 사탐인데요....
정말요??
3월=수능이었으면 여기 에피센츄분들은 죄다 현역때 서연고의치한임
님이 마마무 안사가서 탈퇴했잖아요
3월이랑 아무 상관없어요ㅋㅋㅋㅋㅋ수능 때까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다름
저 사탐 개념 완전 겉핥기로 공부하고 재작년이랑 작년 3월 학평 풀어봤는데 하나 틀렸어여 실제로 3월학평이 수능성적이라 오해하면 안될 것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