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1컷 47인듯...이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77102
진학사에 1등급 비율 8.11%네요
ㅋㅋㅋ
백분위가 좀 안습이겠지만...여튼 1등급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177102
진학사에 1등급 비율 8.11%네요
ㅋㅋㅋ
백분위가 좀 안습이겠지만...여튼 1등급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ㅜㅜ 그럼 백분위는 몇나올까요?
아............개망했네
믿을만 한건가요??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믿을만한가요???? 지1 47이라 1등급나오면 연대 우선선발 되는건데..ㅜㅜ
? 그거 진학사추정이자나여
오늘발표한거에요 방금...